보안 시스템의 실제 비용은 얼마일까요?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때 종종 카메라, 스토리지 및 설치 비용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지만, 이러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최종 사용자에게 중요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안 감시 시스템은 5년에서 20년 이상 계속 사용하기 때문에, 모든 비용 고려 사항을 초기 비용으로 요약하면 더 큰 그림을 고려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고 설정하는 데 드는 초기 비용은 시스템 수명 동안 발생하는 총 비용(총소유비용. TCO)의 30%에 불과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최종 사용자가 카메라 가격만으로 결정을 내리곤 하는데, 이는 사실 전체 보안 시스템 비용의 10-15%만 보고 선택하는 셈이 됩니다. 비용의 약 70%는 시스템이 설치된 후에 발생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간접적인 보안 시스템 비용을 고려하지 않은 최종 사용자에게는 이러한 문제가 심각한 놀라움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그리고 그 사용과 관련된 비용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 것은 장기적으로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배치할 장치 유형과 같은 초기 선택은 전력 소비에서 모니터링 및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향후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여기서는 특히 카메라에 초점을 맞추겠지만, 이 원칙은 보안 감시 시스템 내의 모든 장치에 적용됩니다. 총소유비용을 고려하는 것은 어떤 새로운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지 결정할 때 물어볼 질문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카메라 가격표 너머를 보십시오

필터링은 구매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보안 감시 요구 사항과 가용 예산을 설정하는 것은 선택 범위를 좁히는 데 중요합니다. 안타깝게도 너무 많은 초기 대화들이 카메라에만 초점을 맞추고, 에너지 사용에서 스토리지 요구에 이르기까지 시스템 전체의 광범위한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예산 상의 초점을 카메라를 운영하고 유지보수하는 데 필요한 비용보다는 카메라에 맞추는 것이 당장 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안 시스템은 가까운 미래에 당신의 요구를 지원해야 합니다. 특정 카메라의 운영/모니터링/유지보수 비용이 장치 가격을 초과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구입 전에 이를 먼저 따져봐야 한다는 점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토리지 비용을 예측하십시오

새로운 보안 감시 시스템을 구입하고 있다면, 녹화된 영상을 저장하는 방법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법률 상 한 달 동안 잠재적인 증거를 보관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 또는 사용 사례에서는 이 기간이 180일로 연장되어, 스토리지가 전체 보안 시스템 비용의 상당한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카메라를 설치한 후 상당한 서버 및 전기 비용이 드는 것을 방지하려면, 고려 중인 각 카메라 모델과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지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기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저렴한 카메라를 구입하는 것은 잘못된 경제성일 수 있습니다. 방대한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따를 것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서버 및 에너지 비용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게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저장된 비디오의 크기를 줄여 스토리지 비용을 줄일 계획이라면, 비디오 압축 방법이 더 이상 용의자를 식별할 수 없을 정도로 이미지를 픽셀화하거나 흐리게 함으로써 증거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도록 적절한 장치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유용한 증거로 작용할 수 없는 저품질 영상으로 끝나는 것은 애초에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려는 목표를 무산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카메라에는 필요한 모든 중요한 법의학적 세부 사항을 보존하는 동시에 대역폭 및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줄여 장기적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정교한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스템을 설치하기 전에 적은 스토리지 용량으로 고품질 영상을 확보할 수 있는지 확인하여, 해당 시스템이 당신의 기대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요구사항은 고유합니다. 예를 들어 어두운 곳에서도 고품질 이미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부 카메라는 게인을 증가시켜 낮은 조도를 보상할 수 있지만, 이는 스토리지 요구사항 및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다른 옵션은 스토리지 비용에 앞의 장치만큼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대체 조명 최적화 기술을 사용합니다. 추가 외부 조명의 필요성을 제거하여 예산을 절약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에서 유지보수에 이르는 모든 간접 비용을 예측하십시오

선택한 장치 유형에 따라 스토리지 이상의 비용이 영향을 받습니다. 전체 보안 시스템 비용을 예측하려면 모니터링, 유지보수 및 전기 사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선택한 장치가 이러한 비용에 연쇄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입니다. 처음에 더 경제적인 카메라와 장치를 선택하면 나중에 엄청난 간접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처음부터 고품질 카메라와 장치를 선택하면 장기적으로 간접적인 보안 시스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비즈니스를 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상 항구나 화학 공장과 같은 어려운 환경 조건에서 설치된 감시 시스템의 소유자는 소금물과 카메라의 먼지를 청소하기 위해 상당한 유지 관리 비용을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원격 청소 기능을 제공하거나 친수성 돔과 같은 자체 청소 재료 및 구성 요소로 설계된 보다 정교한 카메라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필요한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투자로 전환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카메라를 구입할지에 대한 초기 결정이 향후 비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고려하면, 구매 결정을 투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질문만 하면 됩니다:

  • 어떤 카메라 기능이 필요한가?
  • 그 카메라들을 구입하면 얼마나 많은 스토리지가 필요한가?
  • 장기적으로 시스템을 작동하려면 얼마나 많은 전기가 필요한가?
  • 이러한 카메라가 제공하는 기술이 총 비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비용에 대한 더 큰 그림을 그리십시오

‘보안 시스템 비용은 얼마인가?’라는 질문은 초기 지출 비용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더 큰 그림을 바탕으로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은 초기 지출이 약간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이는 스스로에게 이익이 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처음부터 정확한 질문을 할 시간을 갖고,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고 장기적인 비용을 계산하는 데 도움을 주는 파트너를 찾는 것은, 미래의 전기/스토리지/운영/유지보수 비용에 대한 끔찍한 놀라움을 피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당신의 특정 요구사항에 적합한 보안 시스템을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보안 시스템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단계를 알아보세요.

5가지 단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