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번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때: 투자 최적화를 위한 5단계

구입할 보안 시스템을 결정하려면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보안 시스템은 5년 이상 사용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모든 관련 요소를 고려하면 장기적으로 상당한 비용 절감과 투자 수익률(ROI)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다섯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면 조직에 적합한 보안 시스템을 결정하는 동시에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추가될 가치에 따라 카메라를 선택

당연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첫 단계로 스스로에게왜 카메라를 구입하는가?”라고 질문해십시오. 장치 가격과 기능은 중요한 고려 사항이지만, 각 기능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기능의 가치를 측정하기 전에 당신의 조직에서 카메라가 무슨 용도로 필요한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최종 후보 목록의 카메라가 필요한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또는 필요한 증거를 제공하는지 여부를 파악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리테일 환경에서 도난 및 사기를 방지하여 수익을 보호하기 위해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까? 공장에서 생산을 최적화하고 다운타임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계십니까? 아니면 대중 교통 환경에서 직원과 승객의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려고 하십니까?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여 조직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은 보안 강화에서 비즈니스 가치 창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시스템을 구입하는 정확한 이유를 정리하는 것은 투자를 최적화하도록 시스템을 설정하기 위한 중요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2단계: 장치가 시스템의 나머지 부분에 미치는 영향을 계산

다음으로, 카메라 선택이 시스템의 나머지 부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스토리지는 이 계산에서 분명한 요소입니다. 좀 더 저렴한 카메라가 매력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해당 카메라의 압축 기술이 대역폭 및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낮추기 위해 비트레이트를 낮추는 것에 국한된다면, 이러한 장치 비용 절약은 영상의 품질을 낮추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 애초에 시스템을 설치하려는 바로 그 이유를 위태롭게 하는 것입니다. 반면에, 더 정교한 카메라는 초기 구입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지만, 지능형 알고리즘을 장착하고 있어 스토리지 공간을 훨씬 적게 요구하면서도 관련 법의학 정보를 전체 해상도와 전체 프레임 속도로 보존합니다. 따라서 향후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하여 초기 가격을 만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토리지 요구사항과 비용은 현 시점에서 고려해야 할 계산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설치는 얼마나 쉬운가? 또는 장치를 구성하고 시스템에 모든 것을 추가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 같은 요소들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특정 카메라 모델을 선택할 경우 보안 시스템이 목표를 충족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액세서리가 무엇인지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택한 카메라에 장착할 부속품이 추가로 필요한 경우 설치에 영향을 미쳐 처음에 예상했던 것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설치 당일에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전체 프로젝트가 지연될 위험이 큽니다. 보안 시스템 투자를 최적화하려면 기기 자체뿐만 아니라 모든 비용을 전체적으로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3단계: 시스템 사용 및 운영 비용을 추정

시스템이 가동되면 어떤 일이 생길까?’를 묻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단계는 종종 간과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스템 운영 비용을 비즈니스 수행의 자연스러운 비용으로 받아들이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시스템 운영 비용이 다른 부서의 예산으로 나간다면 이 부분을 크게 고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스템을 유지하고 운영하는 데 필요한 비용에 대해 생각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보안 시스템 구입과 관련된 모든 의사 결정권자에게 중요합니다. 바로 여기서 더 큰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당신 또는 당신 부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더라도, 조직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시스템의 높은 운영 비용으로 인해 회사가 손실을 입게 되면, 결국 당신의 예산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기 사용량, 필요한 유지보수 및 시스템 모니터링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최종 후보 목록에 있는 여러 카메라가 아래 비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 카메라들은 사용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며 전기 요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 이러한 특정 카메라에 필요한 스토리지 용량은 얼마이며, 장기적으로 전기 비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 이 카메라들은 전반적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을 제공하는가? 예를 들어, 딥 러닝 및 에지 분석을 통해 우수한 분석 성능을 제공하고, 잘못된 경보를 최소화하고, 법의학적 검색 속도를 높여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가?

사용자가 선택한 장치는 궁극적으로 보안 시스템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발생하는 모든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4단계: 시스템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예측

최종 후보 목록에 있는 카메라에 대한 전체적인 비용 영향을 계획했으면, 최종 결과를 고려하십시오. 시스템이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되는가? 효율성을 높이고, 도난을 줄이고,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선하고, 안전한 작업장을 만들어 직원 유지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가?

궁극적으로 조직에 적합한 보안 시스템은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으며, 이는 수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안 시스템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수치화하여 이러한 이점을 총 비용과 비교하여 판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고려 과정에서는 시스템이 비즈니스 전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전체적인 그림을 확인하기 위해 부서 간 협업이 수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가적인 이점으로, 부서 간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예산을 활용하고 보안 감시 시스템과 비즈니스에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5단계: 조직을 위한 가장 좋은 결정을 내림

이 마지막 단계는 이전 단계에서 발견한 정보를 평가하고 이러한 모든 통찰력을 최종 결정에 반영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에서 새로운 통찰력을 얻는 한, 선택하는 기기의 부가 가치를 고려하든 관련 운영 비용을 계산하든, 당신은 보안 시스템 구입의 관점에서 조직에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투자의 관점으로 전환하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다양한 보안 장치를 구입과 관련하여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해 작업하는 이 연습을 완료하면, 구입한 시스템을 회사의 이익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초기 비용을 기준으로 선택하기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을 염두에 두고 결정을 내리는 것이며, 향후 몇 년 안에 예기치 못한 비용이 갑자기 발생할 위험을 줄이게 됩니다.

올바른 파트너와 협업하여 올바른 시스템을 선택하십시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이것을 혼자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질문을 하는 프로세스는 조직의 장기적인 성공에 투자되는 파트너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총소유비용(TCO)의 관점 그리고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시스템 관점 모두에서 당신의 회사에 최선의 이익이 될 시스템을 찾기 위해 이러한 시나리오를 가지고 함께 작업하는 올바른 파트너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안 시스템의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스마트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비용을 낮추는 3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