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인터콤: 공공 안전 및 안전한 빌딩의 초석

우리는 모두 인터콤에 익숙하고 정기적으로 사용합니다. 상업용 및 주거용 건물(아마도 집과 직장에서도)의 입구에서 인터콤은 진입을 원하는 사람들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품질 향상과 보다 견고한 설계를 동반한 IP 연결 네트워크 인터콤의 발전은,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새로운 사용 사례를 만들면서 실내와 실외의 수많은 환경에서 안전 및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인터콤은 통합 보안 솔루션의 한 부분

전통적으로 인터콤은 아날로그 기반의 단일 목적 장치로, 단순히 문에 있는 인터콤 장치를 건물 안내소나 거주자의 아파트에 연결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개방형 표준 기반 네트워크 인터콤 장치는 비디오 카메라에서 오디오 장치, 추가 액세스 제어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른 네트워크 보안 및 보안 기술과 통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인 적용 분야의 새로운 세계를 엽니다.

건물의 ‘전통적인’ 사용 사례에서도 이러한 네트워크 연결성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건물 방문자는 인터콤을 사용하여 수신자에게 자신의 도착을 알릴 수 있으며, 방문자의 신원은 인터콤에 내장된 비디오 카메라를 통해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추가 자격 증명을 통합하여 보안 수준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추가 자격 증명의 예는 직원의 경우는 카드 판독기, 또는 임시 방문자 자격 증명과 함께 사용하는 QR 코드 판독기일 수 있습니다. 이는 인증된 사용자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필수적인 학교 및 대학 캠퍼스와 같은 환경에서 특히 중요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휴대폰, IP 전화 또는 비디오 관리 시스템(VMS)에서 액세스를 승인할 수 있으므로 유연성이 더욱 향상됩니다.

네트워크 인터콤 장치에 내장된 카메라 또한 품질과 화각 면에서 엄청나게 향상되었습니다. 어안 렌즈는 이제 방문객 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도 볼 수 있게 해 주어, 허가받지 않은 개인(방문자가 기꺼이 동행한 것이든 강요를 받은 것이든)을 인증된 방문객을 따라서 함께 건물로 침입하려는 것을 방지합니다. 특정 환경에서 운영자는 근처의 비디오 감시 카메라를 사용하여 인터콤을 보완하고 건물 진입에 대한 더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공용 공간의 인터콤

네트워크 인터콤은 견고함에서도 진일보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사람이 가하는 물리적인 충격이나 자연 조건(날씨 등)에 의한 모든 상황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네트워크 인터콤 장치는 광범위한 도시 인프라에 구축되어 모든 환경에서 공공 안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에서부터 독립형 비상 스테이션과 안내 센터에 설치되는 것까지, 네트워크 인터콤은 사람들이 자신의 안전을 걱정해서든 사고와 사고를 보고하기 위해서든 가능한 한 빠르고 직접적인 방법으로 도움과 조력을 요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시 말해, 네트워크 기술의 통합은 운영자가 가장 적절하고 신속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근처의 보안 감시 카메라에 액세스하면 현장 및 사고에 대한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할 수 있으며, 심각성을 평가하고 (또는 잘못된 경보를 식별) 가장 적합한 최초 대응자에게 알려주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런 다음 네트워크 오디오 장치를 통해 보다 광범위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여 해당 지역의 사람들에게 상황을 알리고 지시를 전달하며 최초 대응자가 원활하게 접근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명확한 커뮤니케이션과 완전한 뷰

본질적으로, 네트워크 인터콤은 통합 비디오 기능과 광범위한 보안 기술과의 연결을 통해 가장 적절한 대응을 지원함으로써 당사자 간의 빠르고 효율적이며 명확한 통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것이 방문객을 건물 안으로 들어오게 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이든, 또는 도시 거리에서 발생한 대규모 사고에 대응하는 것이든, 네트워크 인터콤은 공공 안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Axis 네트워크 인터콤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네트워크 인터콤

 

2N 인터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