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인터콤이 영상 감시 시스템을 어떻게 강화할 수 있을까요

고객의 태도와 요구가 끊임없이 보안 분야를 형성하여 지속적인 시장 및 산업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건물 액세스, 통신 및 다양한 분야의 제어와 관련된 보안 및 안전을 위한 새로운 사용 사례가 등장했습니다. 이는 보안 전문가들이 인터콤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 그리고 고급 기능을 활용하여 최종 사용자와 시스템 소유자를 지능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다시 생각해 보는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자동화된 모니터링 및 원격 관리 기능에서부터 편리하고 안전하며 안전한 방식으로 구내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것까지 확장될 것입니다.

스마트 인터콤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IP 인터콤은 지원 기능이 향상되면서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고급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보안 시스템에서 개인 주거용 부동산에 이르기까지 시장의 모든 부문에 해당됩니다. IP 인터콤에 기술을 통합하면 조직에서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능, 특히 원격 액세스에 필요한 기능을 유연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비접촉식 방법(예: QR 코드 또는 블루투스)은 건강과 위생에 대한 우려로 인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기능은 물리적 키 또는 액세스 카드를 수동으로 처리하는 방식(보안 담당자의 시간과 비용 부담이 큼)과 달리 디지털 방식으로 임시 액세스 권한을 배포함으로써 운영을 간소화합니다.

지능형 비디오 또는 오디오 분석 기능을 구현하면 사건을 감지하고 작업을 트리거하여 보안 팀을 더욱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권한이 없는 사람이 제한 구역에 들어가거나 큰 소리(또는 총성)가 감지되는 경우, 인터콤이 자동으로 보안 직원에게 경고하고 비디오 녹화를 시작하고 억제 메시지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접근 제어 시스템과 통합되면, 누군가의 액세스가 거부되는 경우 유사한 대응이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다면 인터콤에서 폰에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신원 확인이 필요한 경우(예: 누군가 도난된 액세스 카드를 사용하려고 하는 경우) 육안 검사를 통해 신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상복합건물의 효율성과 보안성을 개선합니다

자산의 유형과 관계 없이, 보안 관리자는 구내로 들어오는 여러 입구를 모니터링하고 출입을 통제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러한 업무를 수작업으로 수행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IP 인터콤을 사용하면 보안 팀은 중앙 위치에서 방문자를 관리하고 안전을 유지할 수 있으며, 심지어 외부에 있더라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주거용 건물의 경우, IP 인터콤은 택배사와 같은 알려진 방문객에게 원격에서 출입문을 열어 주어 편의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의 호출은 아파트 내 전용 응답기를 통해, 소파에 앉아 있을 때는 태블릿으로, 또는 일할 때는 모바일 기기로.. 그 시간에 가장 편리한 것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 환경에서도 유사합니다. 회사 전화 시스템과 통합해서, 일반 리셉션 전화에서, 심지어 보안실 스크린의 비디오 관리 시스템에서도 방문객의 호출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기존 응용 분야를 뛰어 넘는 활용

매우 일반적인 도어 액세스 기능 외에도, 조직들은 IP 인터콤의 이점을 점점 더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원격 모니터링 및 커뮤니케이션 업무 지원 기술이 필요한 여러 부문에서 새로운 사례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의료 분야에서는 직원 배치 및 개인 안전 측면에서 환자 모니터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줄어든 수의 직원들이 다수의 환자를 집중적으로 치료해야 하는 바쁜 의료 시설의 경우 더욱 그러합니다. IP 인터콤은 고해상도 영상 및 양방향 오디오 기능을 사용하여 더 많은 환자를 안정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의료 전문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기술은 환자 접촉을 줄여 감염 질환에 대한 노출을 완화하고 개인 보호 장비(PPE)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원격 접근 방식은 다른 분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소매업체의 경우, 배달이 항상 오고 갑니다. 건물 출입을 통제하는 것은 매장 직원에게 시간 소모적이고 비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IP 인터콤을 사용하면 근무 중 다른 업무를 중단하거나 방해받지 않으면서 방문객, 특히 화물 상하차 구역에 액세스해야 하는 배달 운전자의 출입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최근 많은 조직이 원격 작업이나 현장 작업에 관한 루틴을 변경했습니다. 학교, 사무실 및 산업 기업의 경우, 자산 및 인력의 보호와 관련하여 누가 현장에 출입하고 있는지 추적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합니다. 또한 법적 책임의 관점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인터콤을 통해 조직은 방문자 액세스를 처리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사건이 발생할 경우 활동과 이벤트를 추적하는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인터콤 솔루션에 대한 투자는 보상으로 돌아옵니다

보안 및 안전 요구가 변화함에 따라 조직들은 인텔리전트하고 통합된 기술 솔루션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IP 인터콤은 특히 비디오 감시, 액세스 제어 및 오디오 기능과 통합된 경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이 제공하는 유연성을 통해 조직은 기존의 응용 분야 외에도 고객의 요구와 특정 사용 사례에 맞는 방식으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IP 인터콤을 구현하면 여러 시나리오에서 다양한 유형의 직원을 지원함으로써, 효율성을 향상시키면서 더 높은 수준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해 줍니다.

 

Axis의 네트워크 인터콤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십니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