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노멀 시대 운송 서비스 분야의 전망

이 블로그 포스트는 Lucas Young과 Anthony Incorvati의 공동 작성글입니다.

여행 제한, 재택 근무, 그리고 사회적인 거리 두기가 모두 사람들과 상품들이 전 세계를 돌아다니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영국과 미국의 교통 분야 리더인 Lucas Young과 Anthony Incorrevati가 세계적인 추세와 운송 서비스 운영에서 기술이 수행하는 역할에 대해 살펴봅니다.

대중 교통과 항공의 운행 감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대유행의 발발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산업들 중에서, 항공과 대중교통 모두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와 정부의 경고로 인해 전세계 승객 수가 급감하면서 엄청난 경제적 손실을 입었습니다. 외견상 하룻밤 사이에 항공 여행이 중단되었고, 봉쇄 규제는 도시의 이동성을 필수 노동자로만 제한했습니다.

두 산업 모두 최근 몇 달 동안 상승세가 둔화된 가운데, 많은 근로자들이 사무실로 복귀하고 학생들이 수업을 재개함에 따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새로운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혼잡하고 폐쇄적인 환경에서의 전염 위험을 완화하는 것은 승객, 직원 및 여행업계 모두에게 우선 순위이지만, 수요와 용량을 사회적 거리 두기 및 점유율 가이드라인에 맞추는 동시에 수익성 실현을 이룰 직접적인 해결책은 없습니다.

승객의 신뢰가 핵심

많은 업계 전문가들은 회복의 길로 가는 첫 번째 정거장이 승객들의 신뢰를 회복하는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이를 위해, 운송 제공업체들은 여행자들이 감염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전 세계 도시와 항공사는 개선된 청소 및 소독 프로토콜을 신속하게 채택했지만, 여전히 사회적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준수와 관련된 기대치를 관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역 법률과 여론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일부 교통 당국은 이러한 의무사항과 지침의 시행이 그들의 권한 범위를 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미 운송 환경에서 운전자 폭행이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과밀 또는 마스크 미준수로 인해 탑승자 수를 제한하거나 예방하려는 운송 인력에 대한 언어 및 물리적 공격성이 증가했다는 보고가 계속 들려오고 있습니다.

운송 서비스의 지속적 운영을 위한 기술의 활용

운송 서비스 제공업체는 지역 공중 보건 규정을 강제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기간 동안 승객들이 안전을 위해 승차 인원이 적은 것을 원하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승객 수, 흐름 및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분석하고 롤링 스톡 및 플랫폼의 과밀에 대해 경보를 보내는 기술에 점점 더 의존하는 이유입니다. 비디오는 종종 이러한 솔루션의 센서가 되며, Axis 카메라의 고유한 처리 능력은 비디오가 항상 목록의 맨 위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실시간 데이터 수집 및 배포를 통해 교통 당국은 승객과 차량의 이동을 예측하고,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밀폐된 공간에 있는 인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여정 계획 서비스를 통해 승객에게 이러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교통 당국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비즈니스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더 좋은 입지를 갖게 됩니다. 또한 예측 및 예방적 유지보수를 위해 비디오 기반 데이터를 사용하면 운영자가 차량(자산) 활용률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딥러닝 오퍼링의 맹공격에 따라, 일부 교통 기관에서는 수집된 비디오 데이터를 이러한 최신 컴퓨터 비전 기술에 활용하여 점유율 및 대기 시간을 더 잘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으며, 승객 수송 모바일 앱에 실시간 알림을 제공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배달 수요 및 이커머스의 강세에 따른 화물 및 물류 분야의 성장

모든 교통 부문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의 영향을 부정적으로 받은 것은 아닙니다. 화물 및 물류 회사들은 경기 침체에도 비교적 강세를 유지해왔으며, 처음에는 식품, 치료제, 의료용품, 그리고 ‘화장지’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힘을 얻었습니다. 식료품점들이 초기 소비자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자 배달 운전자들은 갑자기 “필수 근로자” 지위로 올라섰습니다. 그리고 그 산업은 과거 그 어느 때보다 증가하는 온라인 쇼핑 추세에 의해 긍정적인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되는 추세이며, 아마존과 같은 전자테일 업체(e-tailer)들이 항공 화물 수송기와 배달 트럭뿐만 아니라 새로운 창고와 유통 센터도 자체 개발함에 따라, 화물과 물류 산업의 변혁을 가속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래는 밝아 보입니다

전 세계에는 항상 사람과 물건을 옮겨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고 우리는 운송 분야가 앞으로도 계속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봅니다. 모든 형태의 여행에서 라이더십은 돌아올 것이며, 교통 부문에서는 긍정적인 전망만 볼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일자리 이탈과 재조직에도 불구하고, 대유행 이전에 진행되었던 대규모 자본 프로젝트들은 작업 중단으로 인한 작은 장애에 부딪혔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장기 프로젝트들은 계속해서 설계와 구축 단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몇몇은 심지어 여행객들의 감소를 이용하기 위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각국 정부는 또한 EU, 미국 및 전 세계 다른 국가에서 유행성 경기부양책의 일환으로 대규모 경제 인프라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 카고 & 물류, 해운 및 화물 철도가 모두 빠른 사업 복귀를 위해 정상 궤도에 오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더 걸릴 수도 있지만, 항공 역시 어느 정도 “뉴 노멀” 단계로 되돌아갈 것입니다.

유행병, 자율주행차, 라이프 스타일 변화, 마이크로 모빌리티 트렌드 등 교통의 미래는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Axis는 파트너와 함께, 실시간 의사 결정과 장기적인 모빌리티 계획을 지원하는 지능형 연결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변화하는 세계의 새로운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을 지속할 것입니다.

 

트래픽, 대중 교통, 화물 & 물류, 해운, 항공 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 보세요.

교통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