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도어 컨트롤러를 선택하기 위한 가이드

비즈니스가 성장하기 시작함에 따라, 보안을 강화하고 누가 귀하의 자산에 접근할 수 있는지를 제어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합니다. 키 카드부터 얼굴 인식 기술까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기 때문에, 도어 엔트리 시스템 시장을 탐색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접근 제어 시스템은 어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이 기업의 개별적 요구에 가장 잘 맞는가에 따라 크게 좌우됩니다.

주요 고려사항 중 하나는 개방적이고 비독점적인 관리 플랫폼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많은 벤더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보안 네트워크를 관리하기 위해 개방형 플랫폼을 사용한다는 것은 귀사의 접근 제어 시스템이 현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생길 수 있는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조정 및 확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투자를 보호하십시오: 특정 벤더에 종속되지 않는 개방형 솔루션을 사용한다는 것은, 공급업체에 구애 받지 않고 최고 수준의 기술에 투자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개방형 플랫폼을 사용하면, 새로운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귀사의 기존 솔루션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즉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특정 벤더의 솔루션으로 제한되지 않는 것은 시스템이 항상 귀사의 비즈니스와 함께 단계별로 성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확장성과 유연성을 고려하십시오: 솔루션을 쉽게 확장하려면, 필요한 사항을 먼저 파악한 후 귀사의 비즈니스와 요구사항에 따라 변화하는 니즈에 맞게 솔루션을 조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유연성을 갖춘 시스템은 새로운 기능에 대한 요구를, 비즈니스 수명 기간 동안 어느 단계에 있든 상관 없이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귀사가 성장함에 따라, (접근 제어를 비디오 감시 시스템과 통합하는 것과 같은) 보다 복잡한 요구사항에 맞도록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어떤 네트워크 도어 컨트롤러가 나에게 적합할까?

인포그래픽은 어떤 네트워크 도어 컨트롤러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할 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두 제품 모두 진정한 개방성을 제공하므로, 전용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의존성이 없습니다. Axis 솔루션은 기본적 수준에서부터 고급 수준에 이르기까지 모든 액세스 관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현재와 미래의 요구에 꼭 맞는 액세스 제어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 가능한 옵션들을 이해하고 조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Axis 솔루션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접근 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