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대의 카메라로 스마트 시티 과제를 지원

협업은 성공적인 스마트 시티 개발의 핵심입니다. 도시 전체의 프로세스와 대응이 최적화되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서로 다른 공공기관의 생태계가 협력해야 합니다. “스마트한” 도시가 되기 위한 여정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핵심 도전 과제 중 하나는 당국과 조직이 각자의 의제를 가지고 “사일로”에서 작업한다는 것입니다. 동일한 데이터 소스가 필요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가치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기업과 공유를 통해 향후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시스템, 데이터 및 통찰력을 당국 간에 공유하는 것은 기존 프로세스와 미래의 프로세스에 대한 의사 결정을 알리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러한 협업 접근 방식은 다양한 데이터 소스의 가치를 인정하며 현재와 미래의 요구 사항을 이해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지식으로 무장하면, 미래형 하드웨어와 확장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지능형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연결된 비디오 및 오디오 시스템은 도시 전체의 데이터 포인트를 수집하고 평가하는 데 중요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연결된 카메라가 이점을 제공

네트워크 카메라는 이미 도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하나의 용도를 위해 사용됩니다. 연결된 카메라는 시각적 컨텐츠 제공 목적뿐만 아니라 법 집행에서 교통 관리, 환경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여러 기관에 데이터와 통계를 제공하는 센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도시 전체의 데이터 사일로를 해체하여 협업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한 대의 카메라가 교통 흐름과 보행자 안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당국이 이러한 요소들을 대기 질과 같은 환경 문제와 연관시킬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 캡처는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스마트 시티의 생태계 내에서 데이터 통찰력을 사용하여 시민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의사 결정을 알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더 큰 그림을 염두에 두고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접근 방식은 연결된 카메라에 대한 추가적인 사용 사례에 대한 그림을 그려줄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준비

새로운 사용 사례가 등장함에 따라, 이에 대비하여 사용할 설치 유형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방형 아키텍처를 채택하면 새로운 장치를 기존 시스템에 연결하여, 도시의 요구에 대응하는 민첩성, 유연성 및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사용될 카메라 유형과 설치는 캡처된 데이터의 품질에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지만, 멀티센서 카메라가 이 기능에 적합합니다. 180° 커버리지로 높은 디테일과 최소한의 왜곡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카메라는 여러 개의 센서를 가지고 있어 높은 이미지 품질 및 높은 화소 밀도가 결합된 넓은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이는 비디오 컨텐츠를 다른 데이터 입력과 함께 분석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두 가지 유용한 기술은 비디오 압축과 멀티 뷰 스트리밍입니다. 이 기술은 카메라 시야각 내에 있는 서로 다른 영역을 전체 뷰에서 잘라내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멀티 뷰 스트리밍은 대역폭 및 스토리지 사용을 줄이는 동시에 넓은 영역을 한 대의 카메라로 커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는 특히 사고 대응과 관련하여 관련이 있습니다. 솔루션은 확장성이 뛰어나 문제를 해결하고 도시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데 필요한 최대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ROI를 극대화하는 연결된 접근

도시 전체에서 프로세스가 최적화되고 효율적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서로 다른 섹터가 함께 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술은 핵심 지원 요소이며 협업을 지원하는 솔루션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또한 시 당국은 모든 투자에 대한 ROI를 고려해야 합니다. 전통적으로 제한된 수의 사용 사례를 즉시 예상해 왔습니다. 하지만, 올바른 카메라에 투자를 하는 것은 미래의 사용 사례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연결된 비디오 보안 감시 시스템은 이미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개방형 아키텍처를 통해 IoT 장치를 기존 카메라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스마트 시티는 미래의 요구를 해결하고 진화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Axis가 스마트 시티 구현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살펴 보세요.

Axis를 선택해야 하는 8가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