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코리아, 2016 파트너 킥오프 개최

Lund, 2016- 1월-19
This content is available in the following languages: Korean

엑시스코리아, 1월 27일(수) ‘2016 엑시스코리아 파트너 킥오프(2016 Axis Korea Partner Kickoff)’ 개최. 2016년 비즈니스 전략, 채널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신제품에 대한 소개 있을 예정

2016. 1. 19. 서울 --– 차세대 CCTV인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m, 대표 레이 모릿슨)는 오늘, 오는 1월 27일(수)에 양재동 엘타워에서 채널 및 파트너 관계사를 대상으로 한 ‘2016 엑시스코리아 파트너 킥오프(2016 Axis Korea Partner Kickoff)’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 킥오프 행사에는 팬 룩(Fan Look) 엑시스 북아시아 총괄 부사장과 크리스 청(Chris Cheung) 엑시스 북아시아 리저널 세일즈 디렉터, 엑시스 코리아 영업 총괄 디렉터 김상준 전무를 비롯한 엑시스의 주요 임직원들과 엑시스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엑시스는 2016년 비즈니스 전략과 더불어 향후 장기 성장 동력을 모색하기 위한 솔루션 영업 계획에 대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출시한 신제품과 보다 강화된 채널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도 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996년 시장에 처음으로 네트워크 카메라를 소개한 이래로, 어둠 속에서도 컬러 영상을 구현하는 라이트파인더(Lightfinder) 기술, 대역폭 점유율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는 집스트림(Zipstream) 기술, 혁신적인 메커니즘과 독특한 돔 구조로 기존 돔 카메라의 단점을 극복한 샤프돔(Sharpdome) 기술 등 혁신적인 기술들을 꾸준히 선보이면서 지능형 영상 감시 기술시장을 선도해왔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전무는 “엑시스는 로컬 파트너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비즈니스의 원동력으로 생각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엑시스의 파트너사들이 2016년 비즈니스 전략을 짜는데 유용한 정보를 많이 가져갈 수 있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엑시스는 파트너사와의 공동 성장을 목표로 파트너사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6 엑시스코리아 파트너 킥오프’는 엑시스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에 등록한 파트너사의 임직원에 한하여 참석 가능하며, 등록 및 행사 관련 사항은 02-780-96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엑시스 커뮤니케이션즈에 대하여 (Axis Communications):
네트워크 비디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엑시스는 보다 스마트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한 지능형 보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업계 리더로서 엑시스는 개방형 플랫폼에 기반한 혁신적인 네트워크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 가고 있으며,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엑시스는 파트너들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공고한 관계를 장기간 유지하고 있으며 기존 및 신규 시장에서 새로운 수요를 창출할 수 있도록 파트너들에게 전문 지식 제공과 함께, 혁신적인 네트워크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엑시스는 전 세계 40개 이상의 국가에 지사를 두고 1,900명 이상의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179개 국가에서 75,000개 이상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984년에 설립된 엑시스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NASDAQ OMX Stockholm에 상장(AXIS)되어 있습니다. 엑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xis.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문의 -------------------------------------------------------------------------
엑시스코리아 / 임보경 부장 (02-780-9636, bk.lim@axis.com)
커뮤니케이션웨이브 / 정은경 실장 (02-3672-6592, lifelife@commwave.co.kr)
커뮤니케이션웨이브 / 정다정 대리 (02-3672-6596, becky@commwa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