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이 약국의 진화를 지원하는 방법

오프라인 소매 업계는 특히 온라인 소매 업계와의 경쟁이 심화되는 상황에서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습니다. 소매 약국 부문도 예외는 아니며 시장 변화와 변화하는 제한 때문에 일부는 약간의 진화를 겪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의약품을 유통하는 것에서 벗어나 고객과의 의료 상담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러한 매장의 복잡성과 하이브리드화가 계속됨에 따라, 운영을 지원하고 보안을 개선하며 손실 방지를 처리하여 궁극적으로 긍정적인 매장 내 환경을 지원하는 데 적합한 기술을 구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손실 방지에서 규정 준수에 이르기까지, 약국은 특별한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약국의 다목적 성격은 다양한 유형의 솔루션을 필요로 합니다. 다른 리테일 매장과 마찬가지로, 네트워크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은 보안 목표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반사회적이거나 공격적인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방지하거나 보안 팀의 개입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직원에게 문제를 경고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분실 방지를 위해 계산대, 보관 시설 및 출구에서 분석 기능이 장착된 카메라를 사용하여 의심스러운 활동을 탐지할 수 있습니다.

통제된 의약품의 저장 및 유통으로 인해, 의약품이 규정에 따라 계수되고 분배되도록 하기 위해 약국의 특정 영역에서 더욱 긴밀한 재고 모니터링을 구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물류 조직과 의약품을 수령하는 조직이 올바른 절차를 따르도록 보장하기 위해 배송 영역으로도 확장됩니다. 외부 보안 감사는 특정 시점에 수행될 수 있으므로, 벌금이나 거래 중단을 방지하기 위한 올바른 프로세스가 마련되어 있어야 합니다.

약국에서는 재고의 특성 상 엄격한 보안 조치가 필요하지만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고객은 직원과 처방받은 약이나 상태에 대해 민감하고 사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빠르고 공감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이 더 깊은 관계를 맺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고객 경험은 오프라인 약국의 경쟁 우위를 가져옵니다

약국들은 흥미로운 여행을 해왔습니다. 우선 고객이 일반 의약품과 처방받은 의약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전용 매장으로 출발한 다음, 예방접종과 건강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많은 소매 약국은 여전히 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개인적인 상호작용, 특히 훈련된 직원과의 상호작용을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사실, 미국 소식통 Bergen이 수행한 보고서에 따르면, 약사들은 그들의 시간의 10%만이 고객들을 상담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추정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성공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약국들은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기를 얻었지만, 그들은 직접 대면하는 상호작용의 개인적인 접촉이 부족합니다. 의약품 및 기타 제품을 즉시 구입할 수 있는 편리함과 함께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면, 이를 통해 비즈니스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내심과 공감을 높이 평가하는 초조하거나 걱정스러운 고객들에게 이러한 고객 경험을 줄 수 있다면 비즈니스에 큰 이점이 됩니다.

다양한 통합 네트워크 비디오 솔루션이 여러 목적에 유용합니다

전반적인 약국 환경을 자세히 살펴보면, 구내의 복잡성이 약간 다른 기술적 접근 방식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 고객 관리 및 개인 정보 보호

고객 서비스의 관점에서 볼 때, 직원들이 고객과 귀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매장 내 기술을 구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분석을 포함한 네트워크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은 누군가가 도움을 기다리고 있을 때를 감지하고 직원에게 신속하게 도움을 요청하는 등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속한 대응은 고객을 안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담 영역의 고객 개인 정보 보호도 핵심 관심사이며, 보안을 훼손하지 않고 개인 신원을 보호하는 솔루션을 구현하면 쇼핑객을 안심시킬 수 있습니다.

  • 의약품 조제실 및 배송 구역

의약품 조제실 내에서 접근 제어 솔루션을 사용하면, 직원별로 통제되거나 예약된 의약품을 저장하는 캐비닛을 열 수 있고 다른 캐비닛은 열 수 없도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의약품 보관소에 대한 접근을 제한함으로써, 약국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는 도난 및 재고 손실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접근 제어 솔루션은 또한 누가 언제 의약품 저장 영역에 액세스하는지 추적할 수 있으므로, 책임성을 높이고 의약품 도난 또는 오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의약품 조제와 관련하여, 이는 현지 법률에 따라 이루어져야 하며 기술을 사용하여 규정 준수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역에 장착된 카메라는 처방전에 따라 적절한 양의 약이 조제되었는지 여부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배달 구역입니다. 웨어러블 카메라는 직원이 제품 또는 의약품을 올바른 방식으로 수령하고 기록하고 절차를 따르도록 보장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건 이후 법의학적 조사 과정에서 더욱 중요해집니다.

  • 보안 및 운영

기술은 또한 운영 프로세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한 매장 내 대기열 관리, 직원에게 제품이 부족할 때 이를 알리는 선반대 모니터링, 물품의 스캔 누락을 감지하기 위한 셀프 계산대 영역의 분석 솔루션 등과 여러 적용 가능한 기술이 있습니다. 방문 고객 수, 매장 점유율, 직원 수준에 대해 수집된 데이터에서 얻은 통찰력은 향후 운영 계획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과 보안은 항상 최우선 순위에 있으며 직원을 가장 잘 지원하는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째, 약국 입구에 설치된 공공 뷰 모니터는 고객에게 자신이 모니터링되고 있음을 상기시켜 도난 및 공격적이거나 반사회적인 행동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경우 직원들은 현장 또는 원격 보안 팀에 경보를 보내고 커뮤니케이션하여 보안 팀에게 계속 업데이트를 해주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보안 팀 구성원은 진화하는 상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직원에게 지침을 전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양방향 오디오 기능을 갖춘 솔루션은 이 대화를 지원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약국들은 그들의 상품을 계속해서 확장할 것입니다

편의점과 마찬가지로 약국도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또한, 이들은 그곳에 저장되고 분배되는 의약품 때문에 자체적인 필요성이 있습니다. 즉, 보안 및 모니터링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쇼핑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며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네트워크 비디오 솔루션은 손실 방지, 규정 준수 및 안전한 환경 조성을 지원함으로써 이러한 노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가 성장하고 향후 수년간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Axis의 리테일용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리테일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