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카메라와 오디오의 선택이 지속 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모든 산업 분야의 기업들과 기관들이 지속 가능한 관행을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매 고객에서 운송 또는 의료와 같은 공공 서비스의 사용자에 이르기까지 대부분 소비자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더 큰 지속 가능성을 위한 추진은 또한 투자자들과 정치인, 운동가, 심지어 유명인사들을 포함한 더 넓은 이해관계자들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환경에 대한 고려는 지속 가능성과 관련하여 필수적이지만, 오늘날 지속 가능성은 훨씬 더 많은, 특히 사회적, 경제적 요구 사항을 포함합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된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는 UN Global Compact에 제시되어 있으며, 조직이 실질적으로 조치를 취해야 할 필요성도 있습니다. 그린워싱이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처럼, 소비자들도 모든 조직 운영에 걸쳐 지속 가능한 관행을 찾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카메라는 비즈니스 운영 기술의 일부에 불과하지만, 조직이 신뢰할 수 있는 기술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속 가능하지 않은 파트너십은 조직의 자격을 훼손할 수 있습니다. 즉, 기술 제조업체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제품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관계 전반에 걸쳐 윤리적 행동을 입증해야 합니다.

올바른 카메라 공급업체와 협력하면 기업이나 시 당국과 같은 조직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기술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강력한 지속 가능성 자격을 보유한 공급업체와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존중 및 보호

사람에 대한 존중은 조직 관계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모든 공급업체와 마찬가지로, 카메라 기술 제공업체는 동등한 기회에서 건강 및 안전에 이르기까지 공급업체의 인력뿐만 아니라 자체 인력과 관련된 강력한 법적 프레임워크를 따라야 합니다. 카메라 기술은 또한 조직이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체 착용 카메라는 공격적인 행동에 대한 억제력을 만들어냄으로써 의료 제공자가 제공하는 응급 서비스를 포함하여 근로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편, 카메라는 원격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여 여러 위치를 효율적으로 커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높은 전력 또는 기계와 같은 고위험 구역뿐만 아니라 혼자 작업하는 작업자를 위한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대중을 위해서도, 효과적인 카메라 네트워크는 안전성을 증가시킵니다. 여기서, 이 기술은 특히 사회의 더 취약한 구성원들에게 안전한 공간에 대한 보편적인 접근을 달성하는 지속 가능성 목표를 지원하는 데 유용합니다. 상황 인식을 개선함으로써, 카메라는 범죄가 발생했을 때 조사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억제를 통해 더 안전한 도시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가 생성한 데이터는 범죄 동향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어 안전성을 높일 수 있는 예방 조치를 가능하게 합니다.

유엔의 지속가능성 목표는 사고로 인한 사망자와 부상자의 수를 절반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카메라는 사고 지역을 파악해 예방을 강화하고 범죄를 저지함으로써 안전성을 높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사고가 발생할 때, 카메라는 응급 서비스 인력이 신속하게 현장에 도착할 수 있도록 민첩하게 조율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우리 행성을 보호

카메라는 안전과 보안을 개선하는 데 기본적인 역할을 하지만, 이러한 장치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와 프로세스가 지속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트워크 카메라 제조업체는 유해 물질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친환경” 소재 및 재활용 소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카메라를 제조하는 것도 긴 수명을 보장할 것입니다. 교체된다하더라도 오래 지속되는 카메라는 순환 경제 내에서 용도를 변경하여 다른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에 공통적으로 요구되는 사항은 CO2 및 화석 연료 감소 목표를 입증할 수 있는 능력이며, 여기에는 유망한 카메라 기술 공급업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카메라가 배출물과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기술은 또한 조직이 자체적인 환경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특히 도시와 도시 계획자에게 해당되는데, 도시는 가장 높은 에너지 소비자뿐만 아니라 가장 높은 배출량을 가진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배출량을 기반으로 사용을 모니터링하여 교통 통제를 최적화하는 것은 유럽 전역의 도시에서 일반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차량 접근을 관리하는 카메라는 대기 질을 개선하고 도시가 CO2 배출량을 줄이도록 돕기 위해 혼잡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또한 중요 인프라 및 기타 산업체가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환경 안전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산업 현장 내에서 과도한 가스 연소로 인한 배출물이 존재하거나 오일 또는 화학 물질의 유해한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영역을 모니터링함으로써 달성됩니다.

카메라 네트워크 자체가 최적의 효율로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데이터 압축 기술은 포렌식 세부 정보, 전체 해상도 및 프레임 속도를 유지하면서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책임감 있게 혁신

카메라로 수집된 데이터는 조직의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법적 및 윤리적 관점에서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감시 카메라를 통신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것은 사이버 범죄자가 진입 지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위험을 수반합니다. 기술 혁신의 중요한 측면을 형성하는 강력한 사이버 보안에 전념하고 있는 네트워크 카메라 공급업체와 협력해야 합니다.

특히 보안 및 보안 감시 기술 시장에서는 인권을 침해하거나 개인 정보 보호법을 위반하지 않는 윤리적 목적으로만 혁신을 입증할 수 있는 파트너와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메라 기술은 GDPR과 같은 프레임워크와 윤리적 관행을 유지하기 위해 헌신하는 EU와 같은 입법 지역의 행동 강령을 준수하여 개발되어야 합니다.

또한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서비스 제공업체와 서비스 사용자 모두에게 품질과 사용 편의성을 개선함으로써 보다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메라는 보안을 보장함으로써 24/7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무인 소매점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인공지능(AI)을 포함한 기술로 보안을 최적화할 수 있지만, 윤리적 발전은 소프트웨어 내의 탐지 및 행동에 감시 대상 시민에 대한 편견이나 프로파일링이 포함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상호 신뢰에 대한 헌신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계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모든 공급업체 파트너십에서 뇌물 수수 및 부패와 같은 범죄 거래를 통해 비윤리적인 관행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신뢰가 필수적입니다. 카메라 기술 파트너를 선택할 때 Ecovadis 순위는 독립적인 조직 지속 가능성 등급을 제공하는 유용한 가이드입니다.

기술 파트너십에 대한 신뢰는 커뮤니케이션 및 정보 공유에 대한 정직성과 개방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지속 가능성은 네트워크 카메라 기술이 개방형 플랫폼에 구축되어 더 쉽고 투명한 데이터 공유가 가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오픈 소스 플랫폼은 또한 장기적으로 확장 가능한 개발의 더 큰 잠재력을 의미합니다.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 카메라 공급업체

윤리적인 카메라 기술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십은 공급망 전반에 걸친 많은 관계 중 하나에 불과하지만,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선택이 중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 카메라 공급자는 조직이 자체적인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기술 파트너는 환경, 사회 및 경제 영역에 걸쳐 운영의 지속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카메라 산업의 기술 혁신과 지속 가능성 표준에 관한 한, Axis는 업계를 이끌고 있습니다. Axis의 지속 가능성 공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지속가능성 공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