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업계에서 지식이 갖는 힘

교육할 시간이 부족하다는 인식은 상존하는 어려움입니다. 단기적인 우선순위가 우선시됨에 따라, 교육은 끝없이 내일로 미뤄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리고 교육은 종종 어렵게 책정한 예산에 반영되는 비용인 동시에 직원 노동 시간의  할애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학습과 개발은 조직의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필수입니다. 직원의 지식을 함양하면 기업이 역량을 높이고 서비스를 개선하며 이에 따라 판매를 증대할 수 있습니다. 교육은 개인과 직업 전망을 개발하며, 교육에 투자하는 기업은 능력이 뛰어난 인력을 채용하고 유지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고용주와 직원 모두의 교육에 집중하면 산업 전체의 표준이 강화되며 최종 고객의 보안 결과도 향상됩니다.

네트워크 기술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안 업계에서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교육이 훨씬 중요해졌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직원과 고용주의 관점에서 학습의 중요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지식 함양이 개인에게 중요한 이유

교육에 대한 헌신은 현재와 미래의 고용주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식과 기술 함양은 현재 역할에서 여러분이 제공하는 헌신을 강화하는 동시에, 현재 조직이나 다른 곳에서의 승진 및 취업 기회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교육에 따르는 기회는, 이전에 있을 수 있는 줄도 몰랐던 새로운 역할과 가능성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교육을 통해 새로운 보안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적절한 교육은 특정 기술 브랜드에 종속되지 않는 이론과 실습이 포함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학습은 커리어에서 여러분이 어떤 위치에 있게 되든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술을 차별화하기 위해 고도로 전문화된 교육을 통해 필요한 전문 지식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생 학습에 대한 헌신이 가져오는 가장 중요한 이점은 더 높은 자신감이 더 높은 만족감과 즐거움으로 이어지는 선순환일 수도 있습니다. 더 나은 성과를 낼수록 도전도 즐거워지는 법입니다.

직원의 지식 함양이 기업과 최종 고객에게 중요한 이유

교육에 투자함에 따라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이점으로는 상업적 성과 향상이 있습니다. 기업이 시스템 설계에 집중하든 설치에 집중하든, 광범위한 기술에 걸쳐 컨설팅할 역량을 확보하면 영업 증진 가능성이 커집니다.

게다가 교육을 통해 지식을 함양하면 제품만 영업하는 데서 복잡한 솔루션 영업 영역으로 전환함으로써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보안 솔루션을 컨설팅하고 관리하는 능력은 추가 제품의 가치를 높일 뿐 아니라 이를 달성하기 위한 노하우의 가치도 높여 줍니다. 또한 솔루션 영업 역량을 달성하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고객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러분의 경쟁력도 확장될 수 있음을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취급하는 것이 제품이든 솔루션이든, 직원이 갖춘 지식이 많을수록 고객 경험도 좋아집니다. 이렇게 하면 각 프로젝트의 만족도가 높아질 뿐 아니라 장기적인 고객 유지를 보존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고객의 관점에서는 파트너가 직원 개발을 위해 교육에 투자하면 더 나은 솔루션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교육에 투자하는 기업이라는 브랜드를 구축하면,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라는 위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직원의 지식과 전문성은 고객을 유치하고, 여러분의 프리미엄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익을 달성하려면 재능이 있는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해야 합니다. 오늘날 이직이 빨라지고 직장의 특성이 변화함에 따라, 인재 유지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LinkedIn에 따르면 직원이 기업에 계속 있는 이유 중 절대다수를 차지하는 것이 학습할 기회였습니다.

또한 학습과 개발은 조직 내에서의 유동성에도 크게 기여합니다. 역량이 뛰어난 직원이 더 많은 업무를 부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점은 유지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LinkedIn의 최신 연구 보고서는 내부 이동성이 뛰어난 기업의 직원 유지가 기회가 거의 없는 기업의 거의 두 배임을 시사합니다.

또한 기업이 학습에 계속 헌신하는 것은 새로운 직원을 유치하는 데도 중요한 요인입니다. 직원 개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는 것은 이익이 아닌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교육은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상업적 성과와 서비스 수준, 부서 간 직원 유지를 늘리려면 네트워크 기술 영역 교육은 영업과 더불어 기술적 역할을 아울러야 합니다. 적합한 교육을 선택하려면 그 기반이 실용적이든 이론적이든 실제 환경에 적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또한 교육이 성취 가능하고 유용하려면  교육의 전문성 수준이 직원의 경험과 기술에 맞아야 합니다. 어떤 학습 방식을 선택하든, 학습할 시간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교육을 우선시하지 않으면 진행되지도 않습니다.

조직 내의 다른 사람에게 배우는 것은 중요하며 각 기업 내부의 경험과 전문 지식은 귀중한 자원입니다. 마찬가지로 유능한 팀원은 이러한 지식을 더 넓은 팀에 공유하고 전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교육을 제공하는 데 동료에 의지하는 방식은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어려움이 있으며 최신 기술을 습득하는 데에도 제한이 생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절한 교육 파트너와 협력하면 혁신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들고, 기존 고객에게 새로운 것을 판매할 수 있게 되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디오 스피커에서 분석, 전체 솔루션까지 새로운 기술을 추가하는 데 있어 교육 파트너는 상업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여러분에게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아군입니다.

기술 강사는 주제에 숙달되어 있을 뿐 아니라 교육의 속도와 효과를 향상할 교육 기법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써드파티 기관이 심사하는 자격으로 숙련도와 지식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인증을 수여함으로써, 지식을 습득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조직은 물론 개인에 대한 학습을 검증할 수 있습니다.

가치를 보장하는 지속적인 교육

지식을 유지하려면 다시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는 교육을 직무에 적용함은 물론 정기적인 교육 업데이트를 통해 지식과 기술을 업데이트한다는 뜻입니다.

교육을 개별적인 활동이자 개인의 개발 및 잠재적인 비즈니스 성장 기여와 떨어진 활동으로 본다면, 형식적인 활동처럼 여겨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교육을 개인, 기업, 고객 성장의 일부로서 일상적인 작업에 통합하면 매 단계에 가치를 더하고 지식이 얼마나 강력한지 입증할 수 있게 됩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