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시 카메라 유지보수 – 신경 쓰고 계십니까?

보안 감시 카메라의 유지 관리는 가장 섹시한 주제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중요한 주제 중 하나입니다. 정기적이고 부지런한 ‘디지털’ 및 ‘물리적’ 유지 관리를 하지 않으면 비디오 이미지의 품질이 저하되기 시작하고 실패의 위험이 커집니다.

보안 감시 카메라의 ‘디지털’ 유지보수의 필요성은 특히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적시에 적용함으로써 성능을 유지하고 모니터링하며 효과적인 사이버 보안을 위해 필요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 성능에 못지않게 중요한 보안 감시 카메라의 물리적 유지보수는 덜 엄격할 수 있습니다.

간과되는 물리적 카메라의 유지보수

우리의 경험상 보안 감시 카메라의 물리적 유지보수는 명확하게 문서화되기는커녕 명시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이를 간과하게 됩니다.

한 가지 이유는 보안 감시 카메라가 일반적으로 다른 물리적 인프라 유지 보수(예: 창문 청소 또는 일반적인 건물 유지 보수)의 범위를 벗어나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전부는 아니지만) 많은 보안 감시 카메라가 창문을 닦는 사람들 손에 쉽게 닿을 수 있더라도, 그들이 카메라를 닦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혹독한 날씨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하더라도, 보안 감시 카메라는 여전히 정교한 기술입니다. 그 때 유지 보수에 필요한 지식, 기술, 장비가 부족한 사람은 카메라를 손상시키거나 심지어 단지 이동시킬까봐 카메라를 만지는 것에 대해 경계할 수밖에 없습니다.

제조업체가 역할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세정제 및 자재 사양을 포함하여 물리적 유지관리에 대한 지침과 지침을 제공하는 데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합니다.

누군가가 그들에게 부탁했다면, 이 창문 청소부들도 카메라를 청소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카메라의 영향

카메라가 하루 24시간, 주 7일 동안 최대한의 성능을 발휘하려면 카메라의 물리적 유지 관리 방식을 개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감시 카메라의 주요 임무는 현장을 잘 보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뷰를 방해하는 요소는 성능에 영향을 미치며, 에지 분석이 점점 더 많이 사용되는 세상에서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는, 인간 운영자는 ‘그런대로 좋은’ 장면의 뷰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사건 후 조사에 있어서는 완벽하지 않은 이미지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운영자는 현장에서 차량을 명확하게 볼 수 있지만, 사건 조사 시 번호판이 부분적으로 가려질 경우 감시 영상의 효과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나아가 카메라의 에지 분석에서 이는 이미지가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보여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간은 이미지를 보는 반면, 처리 장치는 데이터를 보므로 불분명한 이미지의 영향은 클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가 부분적으로 가려진 뷰를 ‘둘러서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만약 데이터가 그것이 차량이 아니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차량이 아닙니다.

인간 운영자와 프로세서의 경우, 이 문제는 야간 및 저조도에서 악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카메라는 적외선(IR)을 사용하여 장면을 비춥니다. 낮에는 거의 보이지 않는 카메라의 전면 유리창이나 돔 커버에 붙은 먼지는 적외선 빛에 반사되어 야간에는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거미줄은 밝은 낮 동안에는 거의 보이지 않지만, 밤에는 카메라가 내장한 적외선 조명에 의해 밝게 빛납니다. 게다가 산들바람에 부드럽게 흔들리는 거미줄은 비트 전송률과 크게 증가시키며, 그에 따라 필요한 대역폭과 스토리지도 늘어나게 됩니다. 현대의 인공지능(AI) 분석은 관심 대상들이 거미줄에 의해 방해되기 때문에 분석 작업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거미줄에 있는 거미의 선명한 이미지는 자연 TV 쇼에는 좋을 수 있지만, 감시에는 덜 유용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물리적 유지보수가 부족하면 이미지 품질 이상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먼지와 더러움이 쌓이거나 카메라 환기 채널에 곤충이 둥지를 틀면 과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며, 이를 해결하지 않을 경우 구성 요소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물리적 유지보수를 지원

카메라의 물리적 유지보수를 나중으로 미루거나 무시하지 않고 우선시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가치 사슬의 모든 사람이 수행해야 할 역할이 있습니다.

  • 보안 솔루션 컨설턴트는 장소의 일반적인 환경 조건과 각 카메라의 환경 조건에 따라 유지보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확립되고 효과적이며 (중요하게도) 이미 자금을 지원받은 유지보수 프로세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창문 ’및’ 카메라를 청소하는 것은 구현하기에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 제조업체는 사용자 설명서에 유지보수 주제를 명시해야 합니다. 또한 가벼운 이미지 분석 앱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식별하고 정기적인 유지 관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유지관리 대시보드를 만들고 지침과 특정 카메라 위치 등이 포함된 작업 목록을 생성해야 합니다.

카메라의 물리적 유지보수에 대한 보다 사전 예방적인 접근 방식은 카메라를 설치한 목적에 적합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 운영 효율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필요할 때가 아니라 주기적으로 유지 관리하면, 유지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보안 감시 카메라는 모든 조직에 상당한 투자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투자에 대한 최대 수익을 가능한 한 긴 제품 수명 동안 실현하려면, 효과적인 물리적 유지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감시 카메라를 잘 관리하십시오. 결국, 당신은 그것들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필요에 맞는 최적의 Axis 네트워크 카메라를 찾아 보세요.

Axis 네트워크 카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