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의 요구를 해결하는 신체 착용 카메라

법 집행과 보안 부문에서 신체 착용(웨어러블) 카메라의 유용성이 확립되어 왔습니다. 미국에서는 각 주마다 신체 착용 솔루션이 심지어 법 집행 기관에 의무화되고 있습니다. 개방형 플랫폼 신체 착용 카메라와 점점 더 작고 가벼우며 세심한 센서가 보급됨에 따라, 이 기술은 의료 기관에서 소매업 등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훨씬 더 광범위한 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이상적입니다.

원치 않는 행동을 억제

불행하게도, 무질서하고 공격적이거나 폭력적인 행동을 다루는 것은 버스 운전사, 간호사, 소매업 종사자에 이르기까지 많은 산업 분야의 직원들에게 일반적인 일입니다. 이는 성가신 일일 뿐만 아니라 이러한 개인, 비즈니스 운영 및 일반 대중에게도 잠재적으로 위협이 됩니다.

소매 직원과 같은 공공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매일 화가 난 고객과 일반인으로부터 공격적이거나 폭력을 당하는 상황에 직면합니다. 미국 법무부에 따르면, 소매업 종사자들이 미국 노동력의 9%를 차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 직장 폭력 사건의 13%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소매업은 직장 내 폭력과 피해율 측면에서 법 집행 기관과 정신 건강 기관에 이어 세 번째로 일하기 위험한 산업군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직원들이 신체 착용 카메라를 장착하는 것은 눈에 보이는 억제력을 더해주고, 치안 문란 행위가 확대되기 전에 상황을 완화시키는 것을 돕습니다. 누군가 직원을 위협하다가 자신의 행동이 녹화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공격적인 행동의 결과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진정하거나 도망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식료품점에서부터 약국, 의료 시설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많은 조직들이 신체 착용 카메라 솔루션을 구현하여 직원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직장에서 더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나쁜 행동의 확대를 억제하는 것 외에도, 카메라의 존재는 원하지 않거나 범죄적인 행동을 완전히 단념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중 교통에서, 여러분의 직원들에게 신체 착용 카메라를 착용시키는 것은 그들을 보호하고 공공 기물 파손에서 쓰레기에 이르는 여러 반사회적 행동을 막습니다. 마찬가지로, 은행은 범죄자들의 표적이기는 하지만, 픽업 담당자 및 현금 수송에 관련된 사람들은 모든 말과 일어나는 일들이 기록되고 있고 도둑들이 그들을 표적으로 삼을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알 때 더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포렌식 검색 및 법적 조치 지원

사고가 발생한 경우, 직접적인 오디오 및 비디오 녹화를 확보하는 것은 원인을 파악하거나 용의자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 다른 사람을 상대로 한 말의 경우에는 심지어 잘못을 평가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신체 착용 카메라는 카메라 착용자에게 보이는 대로, 그리고 그 상황에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들리는 대로 사건을 기록합니다. 현재 보급된 솔루션은 선명한 오디오와 동급 최강의 변조 방지 비디오를 제공하여 조사 단계나 법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기존 비디오 감시와 결합하면 사건 분석을 위한 귀중한 추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은 의료 기관과 같이 직장 내 분쟁이나 범죄 활동을 정기적으로 당면하는 산업 부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의료 종사자의 8~38%가 직장생활 중에 육체적 폭력을 경험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경우 인과관계를 파악하고 처벌할 수 있도록, 신체 착용 카메라를 사용해 직접적이고 변조되지 않은 문서 자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환자와 의료 기관 또는 사회 지원 기관 간의 분쟁은 신체 착용 비디오 영상을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폭행이 발생한 사건과 상황을 기록하여 필요한 곳에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직원 교육 지원

어떤 산업이든, 신체 착용 비디오 영상은 훈련의 중요한 부분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관점에서 가치 있는 시청각적 기록물 제공하여 실생활에서 재현하기 어려운 현실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교육 리소스가 제한적일 때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중요 기간 산업 같은 분야에서, 정비 작업자는 자신의 관점에서 시각 자료를 캡처하여 안전 루틴, 다양한 작업 수행 순서, 수행 방법 등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스킬 랩과 시뮬레이션 훈련은 교육이 삶과 죽음에 영향을 미치는 분야인 의료 분야의 외상 팀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의 정기적인 부분입니다. 신체 착용 카메라의 비디오 영상은 의료 종사자의 관점에서 보는 중요한 시각적 녹화물과 오디오 녹음을 외상 팀의 의사소통 오디오 녹음을 캡처합니다. 두 가지 모두 나중에 검토하여 팀 성과를 평가하고 테크닉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규정 준수 및 법적 책임 보호를 보장

규정 준수는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고 프로세스와 프로토콜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는 값비싼 법적 책임 청구로부터 귀하와 귀하의 인력을 보호합니다.

신체 착용 카메라 솔루션은 직원들이 안전하고 적절한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주변 근무 환경이 위협적이지 않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비디오와 오디오 녹화물은 상황이 어떻게 처리되었는지에 대한 확실한 증거를 제공합니다.  이는 모든 산업에서 유용하지만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소매업: 매장 감사는 운영, 손실 방지, 고객 경험, 건강 및 안전 등의 모든 세부 사항을 포괄하기 때문에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신체 착용 카메라는 발생하는 모든 사건을 더 쉽게 기록하고 보상 청구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의료 기관: 신체 착용 카메라는 손 위생과 같은 건강 및 안전 규정 준수를 문서화할 뿐만 아니라 약물 전용 문제를 관리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상은 약물이 정확하게 조제되었다는 증거뿐만 아니라 환자가 약물에 대해 거부반응을 보인 경우 잠재적인 소송에 대한 귀중한 증거로 작용합니다.
  • 물류: 신체 착용 카메라는 패키지가 배송되었는지, 어떤 상태였는지, 누가 패키지를 받았는지 등 라스트마일(최종 배송 단계)까지 확인할 수 있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거짓 책임 청구 비용을 지불할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법 집행 및 보안을 넘어 유용성을 입증

직경 1인치 미만의 가장 작은 신체 착용 카메라 센서조차도, 정비 직원이 빗속에서 일상적인 점검을 하든, 배송 기사가 저녁에 패키지를 내려주든 가장 까다로운 조건에서 선명한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가능하게 한 데에 거대한 진전이 있었지만, 더 흥미로운 발전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이 신체 착용 카메라들은 센서 역할을 하여 스마트 시티 그리드에 귀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외과 의사들을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최첨단 의료 절차를 캡처하거나, 절도범을 처벌할 수 있도록 범행 현장을 포착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 신체 착용 카메라는 여러 산업에 걸쳐 많은 문제를 해결합니다. 또한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미래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수요와 새로운 장비 사용 방법이 등장할 것입니다.

 

Axis 신체 착용 솔루션이 당신의 업계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알아 보세요.

신체 착용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