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보안 감시가 제조업에 제공하는 여러 가지 이점

제조업은 복잡한 비즈니스이며, 제조 공장에는 잠재적인 보안 위험이 있는 여러 영역과 준수해야 할 건강 및 안전 지침들이 있습니다.

제조업에서 비디오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영역은 주차장, 출입구, 사무실, 화물 배송 및 발송 구역, 그리고 물론 제조 및 조립 구역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원자재의 배송, 귀중한 제품의 보관 및 발송, 기계 작동, 허가된 직원만 출입할 수 있는 구역은 모두 영상 감시 및 관련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제조 회사의 측면들입니다.

넓은 의미에서 제조업체에 대한 비디오 보안 감시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즈니스, 기계, 제품의 보안
  • 직원 및 현장 방문자의 안전
  • 제조 공정의 모니터링
  •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최적화

엔드투엔드 보안

보안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하며, 공장 및 기계, 원자재 및 완제품이 모두 중요한 가치를 갖는 제조업체에게는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효과적인 경계 보호, 즉 침해, 침입자 및 의심스러운 행동에 대해 보안 담당자에게 경고를 보내는 것은 사이트 보안의 첫 번째 라인을 보호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 성격상, 제조 사업체에는 사이트를 방문하는 합법적인 비직원들의 지속적인 유입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주차장과 정문, 배송 및 발송 구역에 대한 효과적인 접근 제어가 필수적입니다. 또한 직원들 조차도 시설의 특정 구역에 출입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비디오와 오디오가 통합된 도어 스테이션을 사용하면 검증이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허가받지 않은 직원에게 승인 여부를 물어볼 수 있습니다.

직원의 안전 보장

직장에서 사고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수 있지만, 모든 조직에서 업무 활동 중에 사고가 발생하는 것은 불행하지만 현실입니다. 환경의 특성을 고려할 때, 산업 현장, 제조 시설 및 공장에서 이러한 사고는 특히 심각할 수 있습니다. 업무와 관련된 부상과 질병 또한 막대한 비용을 수반합니다.

영상 감시는 사고의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고 후 조사에 감시 카메라의 비디오를 사용하여 책임이 고용주 또는 직원 어느 쪽에 있는지 여부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책임이 어디에 있든 간에, 비디오는 보다 눈에 잘 보이는 표지판, 보호 장벽 또는 새로운 기계를 통해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초에 사고와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고용주와 직원 모두에게 이익이 되며, 여기에서 비디오 감시의 보이지 않는 이점이 작용합니다. 공공연한 비디오 감시가 도둑을 억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조 시설에서 볼 수 있는 카메라는 직원들이 모든 적절한 안전보건 지침을 준수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수십 년 동안 실험들은 비록 이 인식이 단지 포스터 위에 있는 한 쌍의 눈에 의해서 유발된다 하더라도,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게 그들이 감시당하고 있다고 생각할 때 더 바람직하게 행동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작업자가 비디오 감시 시스템이 작동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으면 안전한 작업 관행과 관련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리라는 것은 논리적으로 타당합니다.

생산 모니터링 및 운영 최적화

모든 제조 설비는 최대 생산량에 의존하게 될 것이며, 기계의 고장은 생산량에 심각한 영향을 미쳐 고객 불만족과 수익성 저하로 이어질 것입니다. 비디오 보안 감시는 전체 생산 프로세스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열상 이미징과 같은 추가 기술은 잠재적인 문제(예: 기계 과열)를 강조해 보여줄 수 있어, 장애 발생 전에 사전 예방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 분석을 사용하여 제조 공장 전체의 사람과 제품의 흐름을 연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작은 변화로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영역을 발견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근로자의 권리 존중

직장에서의 비디오 감시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 모두는 비디오 감시를 사용해야 하는 정당한 이유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직원들은 여전히 비디오 캡처와 관련하여 특정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EU GDPR(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시행된 이후 점점 더 관련성이 높아졌습니다. 이 아티클에서는 GDPR이 작업장 감시에 미치는 구체적인 영향에 대해 개괄적으로 설명합니다.

비디오 보안 감시가 제공하는 여러 가지 이점은 – 가시적이든 보이지 않든 간에 – 다양한 범위와 규모의 기업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포스트에서 비디오 보안 감시 솔루션을 지정할 때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십시오.

 

Axis의 보안 감시용 엔드 투 엔드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Axis 솔루션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