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위반 감지 기술로 원치 않는 차량 통행 방해를 처리

본 포스트는 Citilog의 혁신 및 제품 부문 부사장인 Jerome Douret이 기고하였습니다. Jerome에 대해서는 본 포스트의 하단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불법 또는 잘못 주차된 차량은 통행 방해를 유발하여 영업 및 수익 흐름에 지장을 줌으로써 개인 부동산 소유주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잠재적인 건강 및 안전 위험을 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개인 부동산 소유자들이 주차 위반이라는 도전에 부응하기 위해 점점 기술 쪽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이유입니다.

진출입로나 하차구역에서 대기하고 있는 차량들은 개인 부동산 소유주들에게 원치 않는 골치거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공항 관리 회사로부터 사유 도로에 주차하는 택시로 인해 중요한 배송 접근이 차단되는 문제가 계속 발생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또한 차들이 승객들을 승/하차시키는 데 걸리는 시간 때문에 문제를 겪는 콘서트 홀에 대해서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학교 정문에서 혼란을 경험했었다고 확신합니다…

주차는 훨씬 더 큰 도전입니다. 사유지에서 주차는 범죄보다는 민사상의 문제이기 때문에 경찰이 차량 철거에 관여할 수 없습니다. 영국과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법을 바꾸면서 바퀴의 클램핑과 견인이 더 이상 토지 소유자들에게 선택권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사유지 소유자들은 어떻게 자기 땅의 주차 위반을 감지하고 방지하여 진정으로 필요한 사람들에게 접근 가능하고 환영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을까요?

비디오 분석을 사용해 주차 위반을 식별하고 해결

개인 소유자들이 의지하고 있는 한 가지 해결책은 주차 위반 감지 기술입니다. 많은 최신 영상 감시 카메라(종종 현장에 이미 설치되어 있는 카메라)를 통해 차량이 제한 구역을 막고 있거나 대기 구역에서 너무 오랜 시간을 보낸 경우 구역과 플래그를 평가할 수 있는 모니터링 기술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주차 위반 감지 기술은 차량이 정해진 시간 이상 제한 구역에 위치할 때마다 경고를 트리거합니다. 이를 통해 개인 토지 소유자는 해당 구역의 관리자가 차량에 접근하여 운전자에게 이야기하게 하거나 구내 방송(PA) 시스템을 통해 경고를 발령할 수 있습니다.

미래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분석 기술

비디오 분석 기술은 시간 경과에 따른 활동으로부터 가장 큰 문제 지점이 어디인지, 하루 또는 한 주 중 어느 시간대에 통행 방해가 발생하는지, 평균 대기 시간은 얼마인지 등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개인 소유자가 정책 및 인프라를 계획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조직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는 압박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주차 위반 감지 기술은 주차 장애에 따른 비용과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차 위반 감지 기술은 직원과 일반인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성과와 평판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원치 않는 통행 방해를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비용 효율적인 이 기술은 귀중한 데이터 통찰력을 제공하여 조직이 향후 인프라 전략을 계획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XIS Parking Violation Detection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 보세요.

자세히 보기

 

Jerome Douret은 Axis 그룹 내의 회사인 Citilog의 혁신 및 제품 부문 부사장입니다. 비디오 분석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19년 동안 모빌리티와 트래픽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그는 모빌리티의 당면 과제와 기술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는 14년 전 Citilog에 입사해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 업계에서 글로벌 플레이어로서 회사를 세우는 데 기여했습니다. 그는 이제 Axis 그룹 내의 새로운 솔루션과 기술을 활용하여 도시를 보다 스마트하게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