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시 시스템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IP 비디오 감시 시스템에 네트워크 오디오를 추가하는 것의 이점을 깨닫고 있습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큰 비용을 유발하는 다운타임과 기타 문제로 이어지기 전에 사고를 중단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게 되어, 안심할 수 있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계획되지 않은 다운타임은 대부분의 기업들에게 악몽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운영이 중단되어 잠재적으로 매우 큰 비용이 발생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비용은 다른 원인들로 인해 추가될 수 있으며, 만약 다운타임이 침입, 도난, 공공기물 파손에 의한 것이라면 의심할 여지가 없는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건설 현장에서 침입자들이 침입해 공구들로 가득 찬 트레이너를 가지고 가버린다면 여러 가지 면에서 타격을 받습니다. 프로젝트 규모에 따라, 10만 유로 상당의 공구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주말에 이 도구들을 도난 당한다면, 월요일 아침에 출근한 50명의 직원들이 일을 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비용은 순식간에 커질 수 있습니다. 현장의 작업이 중단되고 직원들을 집으로 돌려보내야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공구를 확보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합니다. 특수 공구가 필요한 경우, 새 공구를 구입하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럼 보험 비용이 발생합니다. 게다가 프로젝트가 지연되면, 프로젝트를 제 시간에 끝내지 못한 것에 대한 상당한 지체 보상금을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당신에게 얼마나 큰 타격이 있을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산업군과 적용 환경에 따라, 침입의 위험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계속 읽으면서 위험을 어떻게 피할 수 있는지 알아 보십시오.

감시 시스템을 최적화

이러한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경비원, 개, 알람과 같은 몇 가지 전통적인 사전 대응 해결책이 있습니다. 카메라 감시는 확실하게 증가했구요. 이 기술은 아날로그 CCTV에서부터 오늘날의 첨단 IP 기반 네트워크 카메라 및 비디오 분석 애플리케이션까지 오랜 시간을 거쳐 발전해 왔습니다.

이 기술은 이제 우수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사후 법의학 증거 뿐 아니라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감시를 보는 것에 한정시킵니다. 점점 더 많은 사업주들이 건물에 네트워크 스피커를 추가하여 IP 기반 감시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네트워크 오디오를 추가해야 할까요?

음성 메시지가 효과적인 이유

한 가지 명백한 이유는 네트워크 오디오 스피커가 IP 시스템의 나머지 부분과 커뮤니케이션함으로써 원치 않는 활동을 중단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모션 디텍션 기능을 갖춘 IP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면, 누군가 미리 결정된 경계선을 넘었을 때 알람이 트리거됩니다. 경고는 보안 운영 센터로 전송될 수 있고, 여기서 운영자는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원격에서 사건을 억제하기 위해 개입합니다. 알람은 또한 네트워크 스피커 자체에 들어 있는 사전 녹음된 음성 메시지를 활성화하여, 현장에 경고 방송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분석 애플리케이션이 알람을 트리거할 수 있는 또 다른 예로는, 누군가 명백하게 정의된 구역 내에서 배회하거나 바닥에 오랫동안 누워있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강력한 보안 도구입니다

Axis 고객 중 한 곳은 Securitas Direct Sverige로, 완전한 감시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 경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 서비스 보안 회사입니다.

24/7/365 보안 센터에 연결된 네트워크 오디오 및 IP 감시 카메라를 사용하여, 고객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사건의 수를 크게 줄였습니다.

Securitas Direct Sverige의 마케팅 매니저 Anna Holm은 IP 카메라 감시에 네트워크 오디오를 추가하는 경우의 이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설명합니다.

“오늘날, Securitas Direct Sverige의 IP 카메라 기반 설치에는 네트워크 오디오가 점점 더 많이 포함됩니다. 저희 보안 센터의 운영자들은 실시간 비디오 영상을 실시간 오디오 메시지와 함께 사용합니다. 침입자를 억제하는 강력한 도구죠”라고 그는 말합니다.

운영자가 직접 말하는 개인화된 메시지는 사전 녹음된 음성 메시지(특정 적용분야에서는 이것으로도 충분할 수도 하지만)보다 훨씬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를테면 “거기 회색 후드티에 파란색 운동화를 신고 있는 당신, 여기 들어오면 안됩니다. 경비원이 가는 중입니다!”라는 메시지는 효과 만점입니다.

Securitas Direct Sverige의 보안 센터는 매일 수 많은 개입을 처리합니다. 실시간 음성 메시지의 도움으로, 고객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사건의 수를 크게 줄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에 이점을 가져옵니다

“고객의 필요에 따라, 우리는 사건 발생 시 어떻게 대응할 지에 대한 액션 플랜을 맞춤 수립합니다”라고 Holm은 설명합니다. “고객에게 전화하고, 경비원을 보내고, 경찰에 알리는 것이 포함됩니다. 보안 운영자가 자동으로 메시지를 송출하여 침입자에게 구내에서 나가라고 지시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서는 사건을 조용히 모니터링하면서 경찰에 알리는 것이 적절할 수도 있습니다. 접근 가능하고 가까이에 있는 경우, 현장에서 침입자를 체포할 수 있습니다.”

“감시 시스템에 오디오를 통합하려는 요구가 늘어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안심할 수 있습니다.”

Holm은 IP 카메라와 오디오를 보안 센터와 통합하는 해결책을 통해 대부분의 섹터 및 위치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운영을 위해 도구와 기계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사업체나 침입이 운영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장소에 유용하다고 설명합니다.

건설 회사, 재활용 공장, 농장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하지만 리테일 매장이나 도시의 안전과 보안을 향상하는 데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설치 환경 및 운영에 혜택을 줍니다

보안을 향상시키려면 네트워크 오디오가 유용한 솔루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제 이해하셨을 것 같습니다. 더 좋은 것은, IP 감시 시스템에 오디오를 통합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점입니다. 이미 케이블 배선이 되어 있고, 대부분의 Axis 장치는 개방형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 시스템과 통합하기 쉽습니다. 다른 벤더의 VMS(비디오 관리 소프트웨어)와 IP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어도 문제 없습니다.

또 다른 이점은 개별 고객의 필요에 맞춰 감시 시스템을 맞춤 조정할 수 있는 가능성입니다. 요구사항이 바뀌면, 카메라나 스피커를 쉽게 추가하고, 장치의 위치나 카메라에서 사용할 비디오 분석 애플리케이션의 종류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마음의 평화를 제공합니다

23년 전, 네트워크 카메라는 획기적인 무언가를 가져다 주었고, 이제 점점 더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네트워크 감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Anna Holm과 Securitas Direct Sverige는 이러한 상황을 생생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만족한 많은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는데, 오디오와 결합한 우리의 서비스가 그들의 사이트에서 침입자를 막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소문은 퍼지고, 우리는 감시 시스템에 오디오를 통합하려는 요구가 증가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침입의 위험과 그에 따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최첨단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는 사실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오디오 – 완벽한 부가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