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크지도 작지 않은 중규모 보안 시스템 사용자를 위한 솔루션

보안 및 감시 시스템 사용자의 형태와 크기는 매우 다양합니다. 물론 이러한 시스템을 사용하는 실제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 기관, 조직 및 기타 유형의 운영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Axis는 모든 유형의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범위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고객은 보안 솔루션에 있어 필요한 것이 딱 중간 정도 범위에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예산은 한정되어 있고, 중요하고 때로는 복잡한 보안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안 담당자는 보안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업무를 담당하고 있구요. 학교, 소규모 제조업, 중소기업 또는 백화점의 보안 책임자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해당되시나요? 그러면 계속 읽어 보세요!

무엇이 필요한가를 기준으로 생각하십시오

설치된 카메라의 수는 하나의 매개변수에 불과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가 하는 것입니다. 물론 사례마다 다르지만 우리가 발견한 공통 스레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는 쉬운 설치 및 유지 보수를 원합니다. 또한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보안 시스템을 확장할 수 있는 확장성뿐만 아니라, 카메라, 녹화 장치, 소프트웨어 관리, 분석, 접근 제어, 원격 모니터링 및 식별 등 모든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완벽하고 유연한 제품을 원합니다. 즉, 안정적으로 작동하고 높은 투자 수익률(ROI)을 제공하는 엔드투엔드 솔루션 말입니다. 간단하게 들리지만 완전성과 통합성을 한 번에 제공할 수 있는 공급업체는 많지 않습니다.

이게 왜 중요할까요? 우리는 사용자가 전담 보안 전문가가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보안 외에도 다양한 작업에 집중해야 하므로 까다로운 설치, 복잡한 작업 및 지속적인 유지 보수 문제를 처리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나 꽤 고급 기능을 필요로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양한 조명 및 기상 조건에서 작동하는 카메라, 열화상 분석 또는 안면 인식과 같은 특정 활동 또는 조건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분석 애플리케이션, 출입 통제, 방문자 관리 및 통합 스피커와 같은 비디오 카메라 이상의 기능 같은 것들 말이죠.

보안 사용자는 하루 종일 자신의 사무실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여기저기 이동하며 회사 내의 다른 곳에서 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네트워크 및 감시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영상을 검색하고 내보내고 볼 수 있어야 합니다.

VMS: 완벽한 솔루션을 위한 토대

보안 솔루션의 기본 구성 요소는 높은 품질의 직관적인 VMS(비디오 관리 시스템)입니다. VMS는 비디오 영상을 녹화하고 보고 저장하고 필요할 때 검색하는 등, 사실상 모든 보안 운영의 제어 센터입니다. VMS는 방문자와의 의사 소통, 출입구 보안, 물품 배송 처리, 사건 저지을 위한 오디오 사용, 고급 분석 기능 추가 등 특정 요구에 맞는 사용자 맞춤형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한 토대가 됩니다. 최적화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별도 설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표준 PC 및 서버와 함께 Axis의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시스템을 구축하기를 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영상에서는 Axis 솔루션의 이점을 채택한 중규모 시스템의 한 예를 보여 줍니다.

 

Axis 중규모 보안 비스니스를 위한 Axis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세요.

중규모 보안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