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조명 조건에서 포렌식 디테일을 유지하는 방법

비디오 감시의 효율성 측면에서 볼 때, 빛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어떤 조명 조건에서도 장면의 전체 디테일을 볼 수 있는 능력은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바깥은 햇빛이 가득하고 내부는 어두침침한 건물 출입문처럼, 매우 밝은 영역과 매우 어두운 영역이 공존하는 환경에서는 어려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보안 카메라의 광역역광보정(WDR) 기능의 장점은, 복잡한 조명 조건에서 일부 비디오 자료와 관련된 포렌식 가치를 훼손하지 않고 장면을 보려고 하는 경우에 오랫동안 주목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디테일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고해상도 카메라에서는 WDR 기술의 이점을 활용하지 못했었습니다. 고해상도 감시 카메라는 움직임의 양이 많은 장면을 처리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안타깝게도, 이는 곧 WDR이 필요한 모든 상황에서 사용되지 못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존 WDR 기술의 최신 버전인 Forensic WDR을 발표하면서 Axis는 시각적인 노이즈와 아티팩트를 희생시키고 이미지의 포렌식 가치에 집중함으로써 고해상도 및 높은 수준의 움직임이 있는 환경에서도 WDR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감시 효율성의 개선

카메라의 능력을 측정하는 한 가지 방법은 dB(데시벨) 값에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값들, 특히 이미지 품질은 비디오 감시를 위한 더 나은 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dB값으로만 평가하는 것은 포렌식 디테일의 다른 측면을 손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4K 카메라에 Forensic WDR 기술을 적용하면 캡처된 영상의 효과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적 이하의 조명이나 분주한 장면으로 인해 품질이 저하되지 않은 고 해상도 이미지를 이용해, 운영자는 필요한 세부 사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잠재적인 범죄자의 얼굴, 자동차 번호판, 유죄 판결을 이끌 수 있는 중요한 세부 사항들은 형사 기소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선명합니다.

영상 감시가 늘어나고 감시 장비의 존재가 현대의 비즈니스와 일상에 보다 흔한 것이 됨에 따라, 다양한 시나리오와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에 투자하는 것은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선택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Forensic WDR 기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