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경계 보호를 위한 옵션과 비용에 대한 이해

침입 위협에 대비한 강력한 경계구역 보호 기능을 갖추는 것이 공항의 최우선 과제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업데이트된 백서에서는 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 옵션을 살펴보고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경계구역의 침입을 효과적으로 탐지하고 억제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공항 경계 보호의 당면 과제 해결

비행장의 넓은 특성 때문에, 모든 진입 지점을 커버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비디오 보안 감시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혹독한 기후 조건 및 야생동물을 포함한 상대적으로 적대적인 환경을 견딜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뛰어난 시스템으로, 다양한 조명 조건에 적응할 수 있는 영상 기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펜스 및 센서와 같은 기존의 경계 보호 방법은 경계구역 보호를 위한 좋은 기반을 제공하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동물이나 바람이 많이 부는 환경에서 발생하는 허위 경보 발생률이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레거시 솔루션은 가시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각 경보를 물리적으로 조사해야 하는데, 이는 제한된 보안 리소스에 부담을 주고 심각한 보안 위반을 놓칠 위험을 높입니다.

기존의 보안 조치에 네트워크 비디오 기반 시스템을 추가하면, 연중무휴 원격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비행장에 대한 매우 안정적인 침입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열상 기술과 비디오 분석을 결합하여 야생 동물 및 기타 허위 경보의 원인으로부터 실제 침입 위험을 감지하고 구별합니다. 또한, 보안 레이더와 PTZ 카메라는 움직임을 추적하고 용의자를 식별합니다. 또한 네트워크 스피커와 통합될 경우, 사전 녹음된 메시지 또는 실시간 메시지를 사용하여 침입 행위의 전개를 막을 수 있습니다.

최신 비디오 기반 보안 감시 솔루션은 매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공항의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어 비용 효율적입니다. 특정 공항의 정확한 비용 절감액을 계산하려면 장비 필요량과 설치 비용을 결정하기 위한 탁상 연구와 현장 방문이 모두 필요합니다.

Axis는 기존의 경계 보호 솔루션, 지능형 영상 감시의 부가 가치 및 이러한 시스템의 라이프사이클 전체에 걸친 관련 비용을 조사하여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업데이트된 공항 경계구역 보호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 보세요.

경계구역 보호 백서